FAQ

순서 제목 등록일
4 A/S 및 반품안내 2015-06-18

1. 정품구매자 무상 AS 조건과 기간

 

역방향 인쇄나 인쇄 불량 등 제품 자체의 불량은 배송완료 시점으로 14일 이내에 한하여 무상으로 본사에서 교환(맞교환 원칙)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단, 본인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무상 A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2. 유상 AS (2년간 적용)

본인 과실에 의해 책이 파손 되었을 때 가능합니다.

책의 가격은 각각 상이하오니 본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단, 워크북은 A/S가 불가합니다.

 

어린이 책은 상당부분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간혹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3.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반품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 

4. 소비자 피해 보상 기준

제품의 소비자 피해에 대한 보상은 재정 경제부에서 고시한 ‘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’을 준수합니다.

 

3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는 어디서 하나요? 2015-05-12
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는 [로그인] 화면 하단에 찾기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비밀번호 찾기의 경우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
2 회원정보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 2015-05-12
회원정보 변경은 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에 있습니다.
1 인증회원이란 무엇인가요? 2015-05-12

인증회원이란, 회원가입 후 1~2일 이내에 관리자의 인증을 받은 회원을 말합니다.

인증회원은 잉글리시몬스터에서 제공되는 홈스쿨링 자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인증의 기준은 잉글리시몬스터 구매자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따라서, 잉글리시몬스터를 구매하신 분은 상품 내에 삽입되어 있는 엽서를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구매 확정 처리가 되어 인증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공구를 통해 구매하신 분은 따로 보내주지 않으셔도 인증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처음 1 마지막